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이먼, ‘팬덤시대’에 최적화된 통합 개발 서비스 구축

 


NHN커머스의 고도몰, 샵바이 공식 제휴사 카이먼이 기획부터 디자인, 퍼블리싱, 유지보수 및 종합컨설팅 등을 한 번에 개발하고 관리하는 통합 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쇼핑몰 시장이 포화상태가 되면서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의 역할에서 벗어나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하고 정확한 브랜드의 컨셉을 통해 팬덤문화로 확장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카이먼은 브랜드 팬덤시대에 잘 맞는 기업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하여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자사몰 개발 전략 등의 통합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통합 개발 서비스는 쇼핑몰 개발 시 새로운 개발 전략 및 시장 분석력을 바탕으로 20~70대를 아우르는 구조와 디자인, 편리한 기능과 소비의 확장성, 관리의 편의성 등 쇼핑몰 분석 및 개발 전략 등이 포함된 트랜드를 연구하고 선반영하고 있으며 선두기업 벤치마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의 구매력을 높일 수 있는 판매채널을 확보해 온라인쇼핑몰 구축을 위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카이먼은 높은 기술력과 다양한 쇼핑몰, 홈페이지 개발 경험을 통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등과 오랜기간 문제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 비지니스 환경 및 트랜드의 구조와 기능을 접속시킨 온라인 쇼핑몰 100여개 이상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라며 "프로젝트 진행시 고객사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어 고객사의 만족도는 매우 우수한 편으로 대부분 1차 개발 이후 2차~3차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이먼은 통합 개발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온라인쇼핑몰 개발을 위한 쇼핑몰의 기획 및 분석, 최신 트랜드의 구조 개발과 디자인 적용, 고객사 맞춤형 기능 개발, 퍼블리싱, 맞춤형 유지보수 등 전 부문을 개발하고 관리하여 고퀄리티의 쇼핑몰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중·대형 규모의 난이도가 높고 복잡한 구조와 스펙을 요구하는 쇼핑몰 및 홈페이지 100여 개의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바 있으며, 현재는 제약, 패션, 식품, 뷰티, B2B몰, 도매몰, 임직원 폐쇄몰 등 자사 및 타사가 개발한 다수의 유지보수를 전담하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